아름다운 소식 (11/19/2017)



1. 오늘 추수감사절 예배에 오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한 해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성도님들께서 함께 나눌 풍성산 식탁을 마련하였습니다. 감사가 풍성한 교제가 되시길 바랍니다.  


2. 선교사 초청 추수 감사절 예배와 만찬이 오는 목요일 (11월 22일), 오전 10:30분 부터 있습니다. 
시간이 가능하신 성도님께서는 함께 오셔서 선교의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과 함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름다운 교회 기도원 명칭 공모에 많은 성도님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총 70개의 후보 명칭이 복도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명칭을 선정하고자 투표를 실시합니다. 원하시는 후보명칭 란에 성함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4. 중국 GLDC (Global Leadership Conference) 팀 모두 8명의 사역자님들께서 내일 도착합니다.  
이곳에서의 사역과 일정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금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GLDC 에 참석중인 사역자께서 새벽기도를 인도하십니다. 말씀을 통하여 은혜받고 함께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5. 2018년에 교회를 섬기실 제직을 임명하고자 합니다. 
주보 안에 첨부된 임명동의서를 숙지하시고 동의란에 서명해 주시고 본인이 섬기기 원하시는 사역란에 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임명동의서는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6. 금주 금요기도회 (11/24)는 쉽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뜻 깊은 감사절 연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