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아름다운 소식


1. 선교사 초청 추수감사 만찬과 GLDC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많은 선교사님들이 참석하여 위로와 힘을 얻고 돌아갔습니다아름다운 섬김의 자리에 수고해 주신 모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2. 셀목자 간증이 매일 새벽기도 시간에 있습니다. 함께 오셔서 셀목자들을 응원하여 주시고, 새벽기도를 통하여 한해를 돌아보는 은혜의 시간이 되시기소망합니다.

 

3. 동부지역 성탄연합성가제가 다음 주일(12/3) 오후 5에 유니온교회에서 열립니다. 아름다운성가대를 격려하고 또한 함께하는 연합의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4. 아름다운교회  기도원 명칭 공모에 많은 성도님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70개의  후보 명칭이 복도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명칭을 선정하고자 투표를 실시합니다. 원하시는 후보명칭 란에 성함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마감일은 오늘까지 입니다)

 

5. 2018년에 교회를 섬기실 제직을 임명하고자 합니다. 지난주에 나누어드린 임명동의서 동의란에 서명해 주시고 본인이 섬기기 원하시는 사역란에 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임명동의서는 오늘까지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연말 새해 특별새벽기도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기간은 1226일- 16일입니다. 연말과 새해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하여 시간을 구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 찬양팀에서  Drum/Bass 연주자를 찾습니다박종술 목사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