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아름다운 소식



1. 추억의 고향 장터가 오늘 저녁 5시부터 코트야드에서 열립니다. 

추억의 먹거리, 노래자랑 등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고향의 장터에 오셔서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장터에서 만나는 추억의 먹거리들 (붕어빵, 호떡, 순대, 족발...) 과 장터에서 펼쳐지는 노래자랑이 우리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iPad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터의 수익금은 청년부 전도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2. 송구영신예배가  1231일 (토) 저녁 8시와 10시에 있습니다. 

1부 예배는 가족이 함께 드리는 예배입니다. 초중고등부 자녀가 있으신 성도님께서는 1부 예배 참석을 권유해 드립니다. 어린 자녀가 없으신 성도님께서는 한정된 좌석 관계로 인하여 2부 예배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3. 특별새벽기도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제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창세기 12:3)

새해를 말씀과 기도로 여는 은헤로운 시작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금주 특새는 1월 2일 (화) 부터  1월 6일 (토) 까지 있습니다. 



4. 2018년 제직 수련회 가 포도원 교회 정영민 목사님을 모시고 오는 1월 6일 (토요일), 저녁 6시에 본당에서 있습니다. 2018년 제직으로 임명되신 분들은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식사 제공)

 


5. 셀목자 감사의 밤이 오는 1월 13일 (토), 저녁 5시에 있습니다. 셀목자 부부가 함께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교구 목사님께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중보기도의 시간 이 매주 수요일 저녁 8:30-9:00 (셀목자 훈련시간)과 매주 금요일 금요기도회 시간에 있습니다. 황무한 시대의 성도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기 원하는 성도님께서는 중보기도의 자리에 함께 나아 오시길 부탁 드립니다. 



7. 요한 계시록 이 다음주 수요일 (1/10) 부터 수요성경공부 시간에 강해 됩니다. 축복의 통로로서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성도의 자세를 계시록으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8. 기도원 명칭은 "주님의 숲 /Conifer Christian Camp" 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