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뒤집기/이삭줍기
인생뒤집기
생각이 변화고 삶이 바뀌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이 인생 뒤집기의 중요한 특징은 1주일 동안 매일 저녁 전도 집회를 여는데 어느 하루를 참석하더라도 그 인생이 뒤집어지는 역사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바쁘더라도 그 중 하루만이라도 나오면 인생이 바뀌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 가운데 하나님께서 당신의 소중한 한 영혼, 한 영혼을 집회 중에 회복시키시며 살리시는 많은 은혜가 있었습니다.
인생 뒤집기는 영어로는 ‘The Great Turning Point’ 로 주님을 만나는 그 순간인데, 이를 위하여 세상 사람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주님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 용어(Terminology)도 절제하여 성경적 지식이 있을 것이라는 관측을 뺀 즉, 전혀 예수를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1시간 반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수 있고 아무 거부반응 없이 복음의 가장 중심을 전달하며 예수님을 소개하는 사역입니다.
인생뒤집기는 또 ‘한 영혼 품기’라고도 부릅니다. 지금도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고 계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소중한 영혼을 함께 품기를 소원합니다.
이삭줍기
하나님은 형제를 돌아보는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십니다.
나오미와 룻이 베들레헴으로 들어왔을 때 보리밭에서 떨어진 이삭을 주워 생활을 했습니다. 이삭이란 있어도 큰 재산이 되지 않으며 없다고 큰 손실이 되지 않는 작은 것입니다. 그런 가난한 자, 고아과 과부에게는 생명의 떡이 되었습니다. 이 작은 것을 가난한 이웃과 나눌 때 하나님께서 함께 하사 축복하시어 오병이어의 기적과 같이 수많은 사람의 생명을 건질 수 있는 생명의 떡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부족하여 가난하고 어려운 이웃을 우리 주변에 두고 계신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그 형제를 돌아보는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십니다. 그 손길을 기뻐하십니다. 이삭줍기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은 자들의 기도와 관심을 모으는 것이 이삭줍기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삭줍기를 확장시켜 주시어, 장학금과 가난한 이웃을 돕는 사역으로 확대하시길 기도합니다.